일산 -> 광흥창 구간
크게 보기
Started: 2011. 6. 4.
오후 2:52:31

Ride Time: 2:52:57

Distance: 32.62 km

Average Speed: 11.32 km/h

Fastest Speed: 30.98 km/h

Ascent: 529 meters

Descent: 618 meters


광흥창 -> 일산 구간
크게 보기

Started: 2011. 6. 4. 오후 8:23:57

Ride Time: 1:43:05

Distance: 18.43 km

Average Speed: 10.73 km/h

Fastest Speed: 25.56 km/h

Ascent: 254 meters

Descent: 271 meters

Calories: 677



능곡에서 행주대교 올라타는 구간에 자전거 도로가 따로 없어 씽씽달리는 차 옆을 달리는 게 좀 위험했다. 일산, 행주대교남단 자전거도로도 강남쪽에 비해 좀 거친감이 있다.(과천-한강간 자전거도로는 정말 최고였어.) 일산에서 한강 연결 구간만 좀 정비되면 다니기 한결 수훨할 듯 하다.

제일 좋았던 고양시청-능곡구간 자전거 도로.
전국 자전거도로가 이정도로만 쫙 깔린다면 어디라도 달릴 수 있을 것 같다.

행주대교 자전거도로.
네이버자전 거지도만 보면서 한참을 헤매다가 다른 라이더들 지나가는거 보고 겨우 올라탔다.


미래로 워프한듯 했던 양화대교 경사형 엘리베이터.
요고타고 올라가면 강북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양화대교 북단의 내 스트라토스... 와 어느 아슴마.


돌아오는 길에는 다리가 어찌나 후달거리던지 능곡역에서 전차에 올라탔다.


총 이동거리 50Km.
아직까진 할만하다.


  1. 거지 2011.06.07 16:15 신고

    얼마 발랐냐

    • Favicon of http://www.zno.kr BlogIcon znoflo 2011.06.08 01:05 신고

      XD POWER T6 LIGHT : 52,000
      FUJI CLIP-ON SADDLE BACK : 15,000
      TOPEAK WEDGE PACK DX : 35,000
      CATEYE BELL : 15,000
      TOPEAK MODULAR CAGE EX : 6,500
      BIKEMATE IPHONE MOUNT : 17,460
      ABUS Booster 670/180LL + URB : 39,500
      TOPEAK ALEAN III : 70,000

      SUM : 250,460 $_$

  2. 거지 2011.06.07 21:23 신고

    생각보다 약한데?
    공구도 질렀다매?
    안장도 다시 질러야지?
    전립선은 소중하니깐

    • Favicon of http://www.zno.kr BlogIcon znoflo 2011.06.08 01:17 신고

      아, 토픽 에일리언 툴이 빠졌구나.
      이 놈 물건일세~ ㅋㅋ

      모퉁이가 좀 까지긴 했지만 역시 오리지날 안장이 젤 이쁜듯...
      가방은 걍 작은 가방에 적응하며 살래...
      토픽 가방은 팔아야지... 근데 팔릴까?

  3. Favicon of http://hongyver.tistory.com BlogIcon hongyver 2011.06.08 08:47 신고

    스캇이냐 스트라토스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