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UNNY HOP

 

  ※ 출처 : BMX@JAPAN ( http://bmxer.org/trix/bunny_hop )

  ※ 일본웹번역기로 돌렸습니다. 더이상의 해석은 각자 알아서들...^^

 

 

 

 [어떤기술인가]

 램프 등 물건을 사용하지 않고 나는 트릭입니다.BMX(Street)(은)는 이 기술없이는 아무것도 재미있지는 않습니다.점프를 높게 날기에도 바니 호프의 감각이 필요하게 됩니다.

 

 [Bike set up]

 핸들의 각도를 자기 나름대로 여러 가지 조정해 본다.
 림타를 막기 위해서 타이어의 공기압은 조금 비싸게 한다

 

 [하는방법]

 연습으로서는 우선 처음에 재빠르게 메뉴얼을 하고 오토바이를 세워 핸들과 무릎이 맞는 기분이 들도록(듯이) 연습합니다(사진2).프런트는 자신이 가능한 한 힘껏 올립니다.뒤로 뒤집히지 않게 주의!브레이크에 손가락은 걸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생기면 나는 연습을 합니다.무엇인가 것을 두어 연습하면 효과적입니다.사진과 같은 파일론은 날았는지 날지 않은지 모르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그리고도 펑크나지 않아서 쌓이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망가지는 것도 너무 좋지 않다.sk8board(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프런트를 주어 체리 우에에 경과하는 기분이 들면 단번에 핸들을 마음껏 사상에 들어 올립니다.그 때 동시에 프런트의 높이를 보관 유지한 채로 다리를 움츠리고 리어를 들어 올리면 마치 날고 있는 상태가 됩니다.공중에서는 핸들은 전에 밀어 내, 구멍은 뒤로 당깁니다.날면서 아래를 보고 대상물을 뛰어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면 중력에 거역하지 않고 다리를 신리어로부터, 또는 전후 동시에 착지합니다.들고, 착지하면 다리와 팔을 굽혀 충격을 흡수해 완성.
 사진과 같이 프런트를 마음껏 올린 것 만으로는 뛰어 넘을 수 없는 듯한 것의 경우 「체리 위에 서는 느낌의Manual」의 때로 벌써 날고 있습니다(사진2).최악이어도 것보다 높게 프런트를 올리지 않았다고 뛰어 넘을 수 있을 리 없습니다.
 점점 낮은 것으로부터 연습해, 자신이 붙으면 높은 것을 뛰어넘어 보고, 거리 뛰어 넘을 수 있는 것이 있으면 뭐든지 물어도 날아 보자!실패할 수 없는 벤치라든지, 가드 레일이라든지 낮은 블록담이라든지 날면 잘 될 수 있습니다.

 

 [Tip]

 맞아도 구르지 않는 듯한 것을 사용해 연습합시다.
 비싼 것을 나는 경우는 조금 먼 위치로부터 단행하면 리어가 맞기 어렵습니다.
 거리를 내고 싶은 경우는 사람을 재워 게다가를 날면 반드시 능숙해집니다(보증 없음)

 

 

동영상

( 퀵타임 플레이어가 깔려 있어야 합니다. 더블클릭하시면 재생됩니다. )

[연속사진과 같은 동영상]

 

[패트병을 많이 거듭해 난 녀석]

 

[2001년 가을논스트로베리JAM의

Bunny Hop Contest그리고 높았던 사람들]

 

[2002해츠치우라JAM2의

Bunny Hop Contest그리고 높았던 사람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