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MANUAL

 

  ※ 출처 : BMX@JAPAN ( http://bmxer.org/trix/manual )

  ※ 일본웹번역기로 돌렸습니다. 더이상의 해석은 각자 알아서들...^^

 

 [어떤기술인가]

 젓지 않고 체중 이동만으로 프런트를 계속 올리는 기술입니다.자주(잘) 윌리라고 하는 기술과 착각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만, 그것과는 다릅니다.Bunny Hop(을)를 하려면 조금 올려지면 할 수 있습니다만, 길게 달리는 것은 또 별문제입니다.

 

 [Bike set up]

 핸들의 위치가 어긋나 있으면 밸런스가 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대로 조정해 둔다.
 사이즈의 큰 프레임의 경우BunnyHop젓가락 어려워집니다만, 핸들을 자신의 방향으로 조금 넘어뜨리면 오름 싸집니다.
 BB(으)로부터 후륜의 중심이 너무 길면 인상 어려운 일이 있습니다.그 경우, 체인을 한 토막 채워 보면 좋을지도.너무 채우면 퀵이 되어, 컨트롤 하기 어려워지는 일도 있습니다.
 폭의 너무 넓은 핸들은 좁히면 인상 싸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는방법]

 리어브레이크에 가볍게 손가락을 걸쳐 기세 좋게 조주를 붙이고 나서 팔을 굽히면서 체중을 앞에 두고 이동하면 단번에 팔을 신사정 봐로 체중을 뒤로 이동하면 프런트가 뜹니다.이 때 앞발은 전에 차기 시작하는 느낌으로 뒷발은 아래에 견디는 느낌입니다.프런트를 줄 때에 저어서는 안됩니다.우선 처음은 뒤로 넘어질 정도로 줄 수 있도록(듯이) 연습합니다.(물론 넘어지기 전에 누설한다)
 그것이 생기면 넘어지기 전에 가볍게 브레이크를 걸어 넘어지지 않게 하는 연습을 합니다.
 그것이 생기면 이번은 브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손가락을 걸치지 않고) 넘어지지 않게 연습합니다.뒤로 넘어져 걸치면 팔과 무릎은 조금 굽혀 중심을 앞에 두고 옮기면 프런트가 내립니다.전에 넘어지려고 하면 허리를 당겨 팔을 뻗어 다리는 전에 차는 느낌으로 늘립니다.
 왼쪽으로 넘어지려고 하면 왼쪽의 핸들을 당겨 오른쪽은 밀어 내는 느낌.다리는 넘어질 것 같은 쪽과 반대의 방향으로 힘을 겁니다.오른쪽으로 넘어지려고 하면 이것과는 반대의 동작을 합니다.
 실속 밖에 자리수등 무릎이 굽혀 신해로 지!

 

 [Tip]

 항상 다리와 팔은 조금 굽혀 둔다
 조주는 빠른 것이 안정됩니다.뒤로 구르는 것이 무서운 경우는 촌티 생포해 헬멧을 붙인다든가 하는 것이 좋을지도.
 지면의 선등을 표적으로 하면 어느 정도 달릴 수 있었는지를 알 수 있어도 좋습니다.
 친구와 메뉴얼 대결을 하면 능숙해집니다.

 

 

동영상

( 퀵타임 플레이어가 깔려 있어야 합니다. 더블클릭시하면 재생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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